CAFE

햇빛가득반 사진

6월 3주 귀로 즐겨보았던 햇빛가득이야기🤗❤️

작성자26 햇빛가득2반교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75 목록 댓글 4

​'간다 간다' 노래를 들으며 신나게 자동차 운전 놀이를 해보았어요!
부릉부릉~ 운전하는 시늉을 하는 햇빛이들의
입가에 미소가 반짝!😁✨️
신나게 악기도 흔들어 연주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내가 좋아하는 악기를 직접 골라
흔들흔들 연주도 해보고, 마이크를 들고 목청껏 노래도 불러보았어요!🎤🎶
흥이 가득~ 신이 난 우리 햇빛이들이었어요!😆👍

신나는 동요를 들으며 오션드럼을 연주해보았어요!
친구들과 손을 맞춰 함께 연주하니,
더욱 아름다운 소리가 모였답니다💙
산책 때 만난 강아지풀을 오션드럼 위에 올려놓고 두드려보았는데, 둥둥~ 울림에 따라 강아지풀이 꼬물꼬물 움직이는 모습을 보며 우리 햇빛이들이 신기해하기도 했답니다~!💚

산책로에서 귀여운 아기 메뚜기를 만나 관찰해보았어요!^^
메뚜기가 놀라지 않게 손가락으로 조심조심 만져보며 생명의 소중함도 느껴보는 시간이었답니다!😁

​산책길에 강아지풀을 만나 "안녕~ 강아지풀아!" 하고 반갑게 인사를 건네고는, 손에 꼭 쥐어보았어요!
자연을 소중한 친구처럼 대하는 햇빛이들의 마음이 참 예쁘지요?😍💕

​동물 가면을 쓰고 신나게 동물 흉내를 내는
우리 햇빛이들!😆
동물로 변신한 친구와 선생님을 사진 찍어주기도 하고, 옹기종기 친구들과 모여 함께 놀이하기도 했답니다!🥰

🎵 🎶소리나는 악기의 이름도 알아보기위해,
'리듬악기노래'를 들으며 색연필로 끼적여보기도 하고, 스티커를 떼고 붙이는 시간도 가져보았어요~☺️👍

내 얼굴과 친구의 얼굴이 붙어있는 특별한 핸드폰으로 전화 놀이도 해보았답니다!📱
익숙한 내 얼굴, 좋아하는 친구 얼굴이 있으니
더욱 신이 나서 싱글벙글 즐거워하는 햇빛이들이에요~🌞✨️

이번엔 전화연계놀이로 우리 친구들이 직접 예쁘게 꾸민 종이컵 전화기로 친구와 함께
전화 놀이를 해보았어요!😆
끈을 통해 들려오는 친구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마주 보며 이야기 나누니 한층 더 신이 나는 시간이었답니다!☺️❤️


💙💚💙💚💙💚💙💚💙💚💙💚💙💚

요리조리 소리를 탐색하며 우리 햇빛이들의
행복한 웃음소리가 가득 넘쳤던 즐거운
한 주였답니다!🌞✨
사랑하는 햇빛이들과 웃음 가득한 주말 보내시고, 월요일에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햇빛가득반 홍다솜엄마 | 작성시간 26.06.19 햇빛이들 이번주도 즐거운시간♡
    이번 한 주도 고생 많으셨습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26 햇빛가득2반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우리 햇빛이들 이번 한주도 즐겁고 신나게 귀로 즐겨보는 시간이었답니다!❤️☺️
    다양한 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모습이 얼마나 사랑스러웠는지 몰라요~^^ 우리 아이들의 맑은 웃음소리 덕분에 저도 함께 행복한 한 주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어머니~😆💕
  • 작성자햇빛가득 박시현 엄마 | 작성시간 26.06.19 이번주도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26 햇빛가득2반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주말 동안 집에서도 시현이와 함께 재미있는 소리 찾기 놀이를 해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즐겁고 편안한 주말 보내시고 월요일날 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