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햇살가득반 사진

맛있는 놀이 속으로 풍덩! 햇살가득반 이야기🍽️

작성자26 햇살가득2반 교사|작성시간26.06.05|조회수50 목록 댓글 6

6월의 첫주는 "맛있는 놀이를 해요" 로 활동했어요.

🥄 숟가락으로 옮겨요
숟가락에 음식을 담아 조심조심 옮겨 보았어요. 떨어뜨리지 않으려고 집중하는 모습이 어찌나 진지하던지! 어느새 음식 배달 전문가가 되었답니다.

🥪 샌드위치를 만들어요
빵 위에 재료를 하나씩 올리며 나만의 샌드위치를 만들었어요. 치즈도 냠, 채소도 냠! 알록달록 맛있는 샌드위치가 완성되었답니다.

🍅 멋쟁이 토마토
"멋쟁이 토마토~♪" 노래를 부르며 몸도 흔들흔들! 토마토처럼 멋진 포즈도 지어 보고, 신나는 율동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 보글보글 요리해요
냄비에 재료를 쏙쏙 넣고 숟가락으로 휘휘~ 저어 보았어요. "보글보글!" 소리를 내며 햇살가득반 꼬마 요리사들이 맛있는 요리를 완성했답니다.


😋 맛있는 놀이를 해요
이번 주 햇살가득반은 먹는 놀이가 아닌 '놀이를 맛보는' 시간이었답니다. 요리도 하고, 노래도 부르고, 음식 친구들과 함께 웃음이 가득한 한 주를 보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26 햇살가득2반 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 자주 산책 나가고 있어요. 유안이의 웃음소리가 가득한 산책길이랍니다. 더 더워지기 전에 부지런히 다녀볼께요~😁
  • 작성자햇살가득2반채하람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ㅋ 양은냄비 넘 귀여워요! 집에서 부지런히 장난감 주방에서 요리하더니ㅋ 원에서 잘 놀아서였나봐요ㅎ 덕분에 요즘 하람이 요리 맛있게 먹고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26 햇살가득2반 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저도 하람이가 주는 맛있는 음식 배부르게 먹고 있어요. 😆주방놀이도 좋아하고 마이크 들고 노래하는 것도 너무 신나했어요. 사진에 다 담진 못했지만 햇살이들과 신나는 한 주였답니다. 🤩
  • 작성자햇살가득 양예진,예원 | 작성시간 26.06.07 저번주도 즐거운 얼집 생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26 햇살가득2반 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반짝이 모자 골라 쓰며 신나게 노래했던 예원, 예진이었어요. 🤣 우리 자매님들과 햇살이들 덕분에 신나고 행복한 한주였답니다. 응원의 말씀 항상 감사드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