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방문 일일 인사

연천서울신문사주최

작성자현추자.|작성시간26.06.18|조회수2 목록 댓글 1

대회라면 빠지면 섭하지 모든 사람과 항께하는 대회 우물안을 벗어나는 좋은기회 일등이야 따놓은 당상(?)이겠지만. 찌는 더위에 등줄기에 땀이 쉬지않고 흘러내린다 더워서 일까 긴장감 때문일까 일등하려고 욕심을 내서일까?
암튼 행복한 나들이
실컷 즐기고 가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현추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나는 2부 D9 시작이다
    일등하고 가자
    800명이 대수냐?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