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그나이에도 대회 나오세요?
미치겠다
63살이란다
돈은 다벌어 놓았을까?
노년대비는 잘되어있나
이른 나이는 아니지만
공치러 나온 젊은(?)사람들을 만나면 서방을 잘 만났거나
금수저이거나 인것인가?
하는 생각이든다
그러거나 말거나 육신은 아직 팔팔한데 나이가 많다는 이유로 별말을 다 들어본다
공친 결과는 나보다 뒤편인데 무슨 문제인가
나이로 사람을 평가하는 잣대는 아나로그식 아닌가?
기분 잡쳤지만 생각이 바뀌려면 내세대는 지나야겠지?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