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방문 일일 인사

팔십이 뭐?

작성자현추자.|작성시간26.06.19|조회수8 목록 댓글 0

어머 그나이에도 대회 나오세요?
미치겠다
63살이란다
돈은 다벌어 놓았을까?
노년대비는 잘되어있나
이른 나이는 아니지만
공치러 나온 젊은(?)사람들을 만나면 서방을 잘 만났거나
금수저이거나 인것인가?
하는 생각이든다
그러거나 말거나 육신은 아직 팔팔한데 나이가 많다는 이유로 별말을 다 들어본다
공친 결과는 나보다 뒤편인데 무슨 문제인가
나이로 사람을 평가하는 잣대는 아나로그식 아닌가?
기분 잡쳤지만 생각이 바뀌려면 내세대는 지나야겠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