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방문 일일 인사

따로. 놀아

작성자현추자.|작성시간26.06.20|조회수8 목록 댓글 0

그러면 안되지만 이제는
따로 놀아 드는것 같다
신뢰를 바탕으로 생기는 일이긴 하겠지만 니가 먼저 벗어났다
처음엔 무지 서운 했는데
그럴수 있다고 이해 하기로 했다 나도 따로 놀겠다고
그렇다고 버리는건 아니니까 따로 놀 수밖에 없네
그래도 나는 찜찜한데
그들이 그렇게하니 나도 별수없다 이런기억은 정말싫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