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에서 출항 한지 3일째
오만으로 계속 가겠구나
톡도하고 전화도하고 좋았다
전화연락이 안된다고 생각하면
맘이 두근두근~
아침에는 그나마 좀 서늘하네
울아들 있는곳도 서늘 했음 좋겠다
하루하루 최선을 다해 생활하면 즐거움도 있겠지
엄마는 지금 해안도로 걷고 있다
끝없는 바다를 보니 아들생각이 절로나네
지금 이시간쯤 아들 아침 식사시간 될라나
잘챙겨먹고 주의사람들과 잘지내고..
친구한테 안부 전해줘
사랑한다 아들^^~♡
다음검색
인도에서 출항 한지 3일째
오만으로 계속 가겠구나
톡도하고 전화도하고 좋았다
전화연락이 안된다고 생각하면
맘이 두근두근~
아침에는 그나마 좀 서늘하네
울아들 있는곳도 서늘 했음 좋겠다
하루하루 최선을 다해 생활하면 즐거움도 있겠지
엄마는 지금 해안도로 걷고 있다
끝없는 바다를 보니 아들생각이 절로나네
지금 이시간쯤 아들 아침 식사시간 될라나
잘챙겨먹고 주의사람들과 잘지내고..
친구한테 안부 전해줘
사랑한다 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