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갸 오늘 하루종일 전화 기다리다가 딱 체계관님이 불러서 작업하고 있을때 전화와서 못받았어ㅠㅜ 담에 또 올 줄 알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안오네 바쁜가벼
차는 수리 맡겼는데 전조등하고 창문은 금방 고칠 수 있다네? 근데 문제가 주차브레이크였어 일단은 뭐 벨트가 문제일 수도 있다고 해서 차 들어서 확인하고 뭐한다고 했는데 일단 견적이 30-40정도 나온데 뭐 그정도 나올거는 예상해서 알겠다 했지 그러다 17시에 다시 전화오더니 자기가 다 확인 해봤는데 벨트 확인하고 다시 자체점검을 해봤는데 브레이크 기능이 잘 안된다는거야 그래서 벨트를 바꿔야한데 지금 벨트로는 안되서 무조건 교체를 해야한다네 근데 벨트가 한쪽당 11만원이여서 더 추가비용이 발생한데ㅠㅜ 그래서 아직 수리도 다 못하고 오토큐에 있어
내일 수리 완료되면 수리비 선결제 해둘게
그리고 오늘은 하체 운동했어 오랜만에 하체하니깐 너무너무너무 힘들더라 하체하면 유산소 못할까봐 걸어갔다가 다하고 다시 걸어 왔거든? 와 집오는길이 이렇게 먼줄 몰랐어 계속 다리 후들거려가지고 미칠뻔
저녁은 오늘 미용때문에 먼저 먹고 운동했거든 메뉴는 밥 200, 닭가슴살 250, 알배추 120 이렇게해서 먹었어 내일은 어깨여서 어깨하고 두부면으로 토마토파스타 먹을려구
내일 또 운동보고할게 ㅎ 또 전화줘!!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