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

작성자중사 김 기성(모) 강 신경|작성시간26.06.11|조회수25 목록 댓글 0

엄마가 유튜브 보다 좋은 내용이 있어 보냈다.
한번씩 읽어 봐.
<생각하라 그리고 부자가 되어라>중에서..
1. 나는 운이 좋은 사람이다
2. 좋은 일은 늘 나를 향해 다가온다
3. 내 인생은 점점 더 나은 방향으로 흐르고 있다
4. 나는 뭐든지 해낼 수 있다
5. 나는 매일매일 발전하고 있다
6. 나는 결심한 일은 반드시 해내는 사람이다
7. 눈에 보이지 않아도 분명히 나아지고 있다
8. 나는 오늘도 내 꿈에 한 걸음 가까워졌다
9. 나에게 일어나는 모든 일은 결국
나를 더 좋은 곳으로 이끈다
10. 나는 우주의 축복을 받고 있다
11. 나는 생각보다 훨씬 강하고 지혜롭다
12. 내 안에는 불가능을 가능으로 바꾸는 힘이 있다.
13. 지금 개고생도 다 성공의 과정이다
14. 곧 내 전성기가 온다
15. 결국 나는 반드시 해낸다

아들! 엄마가 가끔 좋은 글귀가 있으면 보내줄께
정서적으로 너한테 보탬이 될듯하네.
엄마는 그동안 못본 책보려고
안과 교수님도 괜찮다고 하셨다.
요즘은 더 텐션 업이다. 언제 투병생활을 했는지 모르겠네. 그~~~치!!
말이 길다. 오늘은 여기까지..
아들! 무탈하자. 홧~~~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