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6.12 날씨맑음 -1
여보하잇!!
방금 축구경기가끝났어
2:1로 이겼오
여보도 봤을까? ㅎㅎㅎㅎㅎㅎ
우린 일하다 보고 밥먹으면서 마무리를 지었어
담쥬 금요일에는 멕시코랑 10시에하던데…
애들이 커피내기하자고 ㅎㅎ원장도끼워넣자고 ㅎㅎㅎ
나름 재미나게 하루를 지내보려고 하는중~
점심은 햄버거먹엇는데… 양이 작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먹었는데 배고푸네 젠장
군것질해야게땅 ㅎㅎㅎㅎㅎㅎ
오늘 올케한테가서 지코바시켜먹고 오려고햇는데 다른 슨생님들도 있어서 지코바는 내일 묵기로했엉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닭발사리 추가해야쥐~~
맛잇겠지!? 돌아오면 같이 묵쟈요
리스트를 작성하시오 ㅎㅎ
오늘 하루도 홧팅하구 이따 또 편지할게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