늠름한 모습 짱~

작성자일병 윤경섭의 모 이은숙|작성시간26.06.12|조회수19 목록 댓글 0

부대에서 사진을 올려줘서 챙겨보는데 종교활동에서 사진이 있더라 사진을 본 순간 너무 기쁘고 반가움이 스쳐 지나갔어.
늠름한 모습에 조금은 안심이 됐어~
사진으로 모습을 보니까 더 보고싶네~
다른사람들은 반팔을 입고 있는데 군복을 입고 있어서 더울텐데 괜찮은가 하는 걱정을 했어 사정이 있어서 군복을 입었겠지...
지금 거기는 파도가 많이 친다는 말을 들었단다 걱정이 되네...
배 멀미를 하는건 아닌지 걱정이 되고 아프면 안되는데 하는 마음뿐이란다.
보고싶은 경섭아 잘 지내고 잘 견뎌주길 바래
아프지말고 사랑해 경섭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