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이에게(장모 편지 전달)

작성자상사 이유성의 배우자 김지현|작성시간26.06.12|조회수8 목록 댓글 0

유성아 안녕~~^♡^
목요일이 되면 유성이가 더 많이 생각나네.
우리 오케스트라가 7월1일 창원 시민의날 연주하는데 저번 부산에서 유성이 출항행사때 군악대가 연주한곡 "국기의
대한경례 "우리도 연주하거든 연주 할때마다 그때가 생각나^^
내가 애국가,국기에 대한경례,묵념 이런걸 연주할줄 몰랐기에 더 신기하고 재밌어^^ ~~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네.
유성이는 더 덥겠지.
현이도 이제 운동도 하고 건강한 몸 만들어 예쁜가족도 만들겠데~~
사람이 든 자리는 몰라도 난 자리는 안다는 옛말이 딱 맞네~~
유성이가 없는 자리 많이 공허하니까^^~~♡
잘지내고 건강 언제나 조심하고 또 연락할께 ^^♡♡♡♡♡♡
우리유성이 사랑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