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6.12 날씨맑음 -2
여보!!!!!.
나 오늘 여보딸땜에 진짜 빡쳤잖뉘
엄마는 폰 고장나서 수리하러가고
오니는 학원끝났는디 연락도안되고
나는 퇴근전이고 ..
전화계속했는디 안받고 어디서찾았는줄알아?
308동놀이터에서 놀고있더라
아놔 진짜
왜 연락안햇냐니까 깜빡햇대 .. 전화왜안받앗녀니 몰랏대...
나 그래서 이야기했어
깜빡하고 미리 연락못할슈있다
하지만 전화를 받지않는다는건 용납할수없고 폰은 동영상시청용으로 사쥰거아니니 한번만더 이런일이 생길경우엔 니폰 박살나는거라고 후회하지마라했으
너뮤한거아니냐 하지마
나도 혼내서 맘이 안좋지만 아닌건 아닌거니까
내일은 뷰산으로 놀러갈까해~~~
집에서 좀 쉴까했디만 저번주에 쉬었으니 이번주엔 나가야지 ㅎㅎㅎ 나가서 츙전좀 하고오깽
낼 낮엔 부산갔다가 저녁엔 처남네서 지코바먹으꺼야
오늘 올케샵에가서 먹을계획이었는디 못먹었거든… 다른 직원들이랑 손님둘이있어서.. ㅎㅎ
나 매운거먹고싶응데 매운거먹을사람이없어서... 올케꼬셨잖니ㅠㅠㅠㅠㅜㅠㅜ
여보올때쯤되면 맵찔이에 알쓰되있을거같아.... ㅎㅎㅎ 여보도 마찬가지겠지만~~ ㅎㅎ
생각만해도 맛있겠다 ㅎㅎ 배에서 꼬르륵 한당 ㅎㅎㅎㅎㅎㅎㅎㅎ
오늘 디자인은 오니가 디자인한걸루 했아
내스탈은 아니지만... 그래도 딸이한걸루 픽해땅
내일 예쁘게 사진찍어서 올려볼겡
배에서 소리도나고 눈도피곤하고 자야겠당
내일을위하여 ㅎㅎ 여보도 잘자고 사랑햐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