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아내 상사 김샛별-2

작성자상사 김샛별의 남편 염진호|작성시간26.06.13|조회수24 목록 댓글 0

안녕 별아
이제 2번째 쓰는데 미안하네 너무 적게 써서 연락이 안와서 뭔일있는건지 아닌건지 걱정되네 아니라는건 알지만너무 보고싶네에 나는 공부하고 잘지내고있으니 걱정말고 이제 진짜 얼마 안남았어 4주 남았네 잘받고 잘하고 갈생각뿐으로 열심히 하는중이야 그리고 가기전에 어머니 집에 들렸다 갈꺼고 연락 줄수있을때 연락줘~ 별이는 아픈데 없이 밥 잘묵고 잘지내고있지? 건강이 최고야 뭐든 무리는 하지말고~ 나도 밥묵고 다 잘지내고 있으니 걱정말고 언능보자 사랑해❤️ 주말이라 더 생각나고 저녁에 걷기 좋은날씨라 많이 생각나는 주말이다~ 빨리와서 같이 시간보내자! 항상 힘내고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