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구야 외할머니 외할아버지가 편지쓰고프대서 각자써서 엄마테 줘서 ㅎㅎㅎ
인도에서 출발한지도 일주일이되가네
잘가고있는지 아무런 문제는없는지
아픈곳은없는지 밥은잘먹는지 궁금한데 일주일째 연락이안되니 조금 많이 그립네
분명 씩씩하게
잘지내고있을거란 생각은들지만 그래도 목소리라도들어야 안심이될거같아 ㅠ
영규다은이는 이번주까지 시험이라 바빠서 시험끝나면 편지쓸거같아 ㅎ
엄마가 자주써야하는데 이런저런 일들이많았어서
앞으론 더 자주쓸께 지금쯤 어디에있을까?
궁금하당 엄~~~~~청 ㅎ
행구야 아프지말고 밥은 꼬옥 먹고 잠도잘자고 몸관리잘해서 남은기간 건강하게 보내야해
넘 넘 보고프당 울행구~~~
또 편지쓸께 아빠도 곧쓰라하께 쫌 오글거리겠지만 ㅎㅎㅎㅎ 사랑해 우리 아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