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들♡♡

작성자상병김현규(모/남지영)|작성시간26.06.14|조회수18 목록 댓글 0

행구야 외할머니 외할아버지가 편지쓰고프대서 각자써서 엄마테 줘서 ㅎㅎㅎ

인도에서 출발한지도 일주일이되가네

잘가고있는지 아무런 문제는없는지 

아픈곳은없는지 밥은잘먹는지 궁금한데 일주일째 연락이안되니 조금 많이 그립네

분명 씩씩하게

잘지내고있을거란 생각은들지만 그래도 목소리라도들어야 안심이될거같아 ㅠ

영규다은이는 이번주까지 시험이라 바빠서 시험끝나면 편지쓸거같아 ㅎ 

엄마가 자주써야하는데 이런저런 일들이많았어서 

앞으론 더 자주쓸께  지금쯤 어디에있을까?

궁금하당 엄~~~~~청 ㅎ

행구야 아프지말고 밥은 꼬옥 먹고 잠도잘자고 몸관리잘해서 남은기간 건강하게 보내야해

넘 넘 보고프당 울행구~~~

또 편지쓸께 아빠도 곧쓰라하께 쫌 오글거리겠지만 ㅎㅎㅎㅎ 사랑해 우리 아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