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에 이어 오늘도 편지를 써봐 움하하
금요일에 일을 무리했는지 허리가 살 아프더니
오늘은 종일 누워있었던거같아..으엌 아점으로 탕수육먹었어!! 밥도 먹었으니 약먹구 쉬니까 좀 괜찮아졌는데 디스크가 또 눌리나봐🥹 쉬다가 산책하구 폼롤러로 허리 근육 풀어주고 반복했네 ㅠ 지금은 허리보호대끼구 토독토독 쓰고있어 오늘 형누나들이랑 인스타 알고리즘에 뜨는 멧챠 카멜레온이라는 게임이 있는데 어떤게임이냐면 그림으로 숨바꼭질하는게임이야 사진 첨부를☺️
나중에 같이하면 재밌을거같아 이게 은근 어렵더라구 숨는것고 찾는것도😕그래도 나 술래하면 잘찾지롱
내일은 서점가서 책이나 볼까 화요일에 출근이니까
아니면 카페가서 공부를 할까 독서실을 갈까 🙃
아! 그리고 나 요즘 오차즈케에 빠졌잖아 인스타그램 알고리즘에 뜨더라구 꼭 가자
난 명란오차즈케 먹을거야😌
이제 마무리 해볼깡
다치지말고 밥 잘챙겨먹고 내 생각 계속 하고☺️
사랑해 가연아🥰
셀카는 어려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