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호~
네가 있는곳에 비할바는 아니지만 여기도 오늘부터는 30도를 웃도는 더위가 시작되는듯~
어제 이모네 갔을때는 폭우에 우박까지 내리더니
날씨 참...
외갓집 알지? 항상 모이면 준호얘기~ㅎ
오늘은 이모들 응원메세지 보낼게~~
자랑스런 아들~
한국 떠난지가 벌써 1달이 되었네ᆢ너는 어떤지 모르겠지만 이모들은 준호가 자랑스럽기만 하네ᆢ항상 건강 잘 챙기고~~ 큰이모
든든하고 의젓한 준호니까 파병도
준호답게 잘 마치고 오리라 믿고~
하나님께서 준호를 언제나 눈동자
처럼 지켜•보호해 주실것을 믿으며
기도한다~
시간이 어서 지나가서 벌써
돌아오네~라고 말하는 날이 곧
올꺼야!
준호 화이팅!!! 민지이모
준호
잘지내고 씩씩한 가은이 삼춘돼서 와라ㅋㅋㅋㅡ
겨울에 휴가 나와서
곱창에 쐬주 마시자^^ 연수이모
대한의 씩씩한 마린보이
박준호
건강하게 잘 하고 와라ㅡ끝에이모
준호야~~ 멀리서 고생이 많네! 밥 잘 챙겨먹고 위험한데 가지말고 건강하게 잘 지내다가 돌아와! 시간이 후딱 지나가기만을 바란다! 아무나 할 수 없는 특별한 경험을 하는 준호가 자랑스럽네! 무사히 잘 지내다가 돌아와😁 선미누나
박준호 힘들거나 위험한일 있으면 나대지말고 얌전히있다 안전하게 돌아와라ㅋ 상연이형
준호가 바쁜시간 쪼개어 주는 전화는 엄마에게 힘이고 기쁨!! 고마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