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

작성자일병 박준호 (모/최현희)|작성시간26.06.15|조회수22 목록 댓글 0

준호~

네가 있는곳에 비할바는 아니지만 여기도 오늘부터는 30도를 웃도는 더위가 시작되는듯~ 

어제 이모네 갔을때는 폭우에 우박까지 내리더니

날씨 참...

외갓집 알지? 항상 모이면 준호얘기~ㅎ

오늘은 이모들 응원메세지 보낼게~~

 

자랑스런 아들~

한국 떠난지가 벌써 1달이 되었네ᆢ너는 어떤지 모르겠지만 이모들은 준호가 자랑스럽기만 하네ᆢ항상 건강 잘 챙기고~~ 큰이모

 

든든하고 의젓한 준호니까 파병도

준호답게 잘 마치고 오리라 믿고~

하나님께서 준호를 언제나 눈동자

처럼 지켜•보호해 주실것을 믿으며

기도한다~

시간이 어서 지나가서 벌써

돌아오네~라고 말하는 날이 곧

올꺼야!

준호 화이팅!!! 민지이모

 

준호 

잘지내고 씩씩한 가은이 삼춘돼서 와라ㅋㅋㅋㅡ

겨울에 휴가 나와서

곱창에 쐬주 마시자^^ 연수이모

 

대한의 씩씩한 마린보이

박준호

건강하게 잘 하고 와라ㅡ끝에이모

 

준호야~~ 멀리서 고생이 많네! 밥 잘 챙겨먹고 위험한데 가지말고 건강하게 잘 지내다가 돌아와! 시간이 후딱 지나가기만을 바란다! 아무나 할 수 없는 특별한 경험을 하는 준호가 자랑스럽네! 무사히 잘 지내다가 돌아와😁 선미누나

 

박준호 힘들거나 위험한일 있으면 나대지말고 얌전히있다 안전하게 돌아와라ㅋ 상연이형

 

준호가 바쁜시간 쪼개어 주는 전화는 엄마에게 힘이고 기쁨!! 고마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