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하~

작성자중사 최문기 배우자 구도희|작성시간26.06.16|조회수25 목록 댓글 0

귀엽게 자고있을 시간이구망~ 나는 왜이렇게 빨리 왔냐면 나 오늘 첫 주식을 사봤어..! 어제 저녁부터 고민하다가 처음으로 주식 사봤는데 심장이 두근거리고 자꾸 차트를 5분에 한번씩 보느라 잠을 설쳤어..ㅋㅋㅋㅋ 나는 돈 없어두 있는 돈 잃는게 더 싫어서 주식같은건 생각도 안해봤는데 어제 무슨 귀신이 씌었나 그냥 사봤어! 그래봤자 두개만 사서 많은 금액도 아닌데 그래프가 떨어질 것 같으면 심장이 너무 두근거려ㅜㅜㅜ 지금은 다행히 빨간색인데 나중에 파란색 길어지면 나 심신미약으로 쓰러지는거 아닌가몰라.. 아 주식은 스페이스x샀는데 10년뒤에 10배되면 좋겠다ㅎㅎ
내 생에서 안오르면.. 나중에 자식 손자까지 물려주면 언젠가 우주 가지 않을까? ㅋㅋㅋㅋㅋ 독특한 아저씨지만 뭔가 해내고 죽을것같애ㅎㅋㅋㅋ 암튼 그냥 주식땜에 잠도 설치구 이야기 할사람두 없구 오빠도 보고싶고 해서 주절주절 떠들러 와봤다요~ 이제 씻구 밥먹구 카페가서 작업좀 하다가 들어와야겠다ㅎㅎ 오늘은 오빠에게 오는 모든 전화를 다 받을 수 있길 바라며 이따 저녁에 다시 올게~ 아아 곧 일어날 시간이네? 오늘 하루도 힘내보쟈~ 아좌좌!❤️밥 많이먹어~

(사진은 사람들이 자꾸 올리길래 웃겨서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