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보고싶은 지원이에게-♡

작성자중위 윤지원의 모 신나은|작성시간26.06.16|조회수13 목록 댓글 0

지원아 안뇽❣️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있는가~
그곳 만큼은 아니겠지만 참 더운날이다..! 아직 한여름도 아닌데 33도라니! 어제 내가 집에 있음 별로 안 덥다구 선풍기도 잘 안 튼다구 했었자낭ㅋㅋㅋ 그러고 얼마 안 지나서 갑자기 너무 더운거야..!! 결국 올해 첫 에어컨 개시했오..ㅎ 그래도 점점 더워지는게 설레기도 해~ 시간이 잘 가고있는 거니까~! 얼른 무더운 날들이 지나고 지원이가 오는 선선한 날이 되면 좋겠다ㅎㅎ

 

오늘의 사진은 족구장에서 배드민턴 치는 나ㅋㅋ 그리구 저녁으로 먹을거라 했던 평양냉면! 이 동네 맛집 리뷰하는 사람이 올린 평냉집 영상이 오늘 히숙이랑 내 알고리즘에 뜬거야~ 너무 맛있다고해서 갔는데 웨이팅을 거의 한시간 한 것 같아.. 사람이 많아서가 아니라 면이 소진되어서 반죽하고 면 뽑느라 웨이팅😂 근데 면이 엄청 쫄깃하고 육수도 맛있었어! 20년된 맛집이라던데 왜 이제 알았지..? 나중에 요기 놀러오면 같이 먹으러 가기~! 함흥파인 지오니도 맛있게 먹을 것 같은 맛ㅎㅎ

나~ 8월초로 종합건강검진 예약했는데 작년에 갔던 곳으로 가거든 거기서 결과도 비교해줄거란 말이지~ 그때까지 건강관리 열심히해서 작년보다 훨씬 좋은 결과를 내볼테야.. 그때되면 d-100쯤일텐데 지오니 오기전 중간점검으로 체크하는 느낌? 허허ㅎ 글구 검사항목 선택하는거 있는데, 미루고 미루던 알레르기검사 해보려구! 이게 젤 궁금하고 긴장된다!.. 완전 기본 식재료에서 반응있음 어카지ㅎ 마늘, 양파 이롱고..ㅋㅋㅋㅋ 저번에 어디서 봤는데 스윙스는 바선생 알러지있다고 나왔다는거야ㅋㅋㅋ 바선생 못 먹게되었다고 막 아쉬워하는데 전혀 아쉬워보이지 않는ㅋㅋㅋ 댓글에 스윙스는 설국열차 못 타겠다고ㅠㅋㅋㅋ

그리구 엊그제 꿈에 나 나왔다구 했잖아! 그 얘기 들어선지 나도 꿈에 지오니 나왔오ㅎ 같이 손 잡고 동네 산책하며 힐링하고 있었는데 현실의 출근 알람이 와장창 깨버렸어ㅋㅋㅋㅋㅠ 새벽에 일찍 일어났다가 9시쯤 잠깐 졸았을때 꾼거였고든 넘 달콤해서 하마터면 출근 못할뻔 했지모야~🥹 우리 오니 정말 정말 보고싶다.. 꿈에서라도 또 만나자~.. 오늘 하루도 고생많았구 오늘도 많이 사랑해~❣️❣️

- 민주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