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 정훈핑!
국방망 메일 보내고 있는데 읽으신건지 안읽으신건지?
이제 금요일이면 떠납니당
오늘도 구보 완료! 다리가 띵띵 붓고 집에 오자마자 배고파서 엄청 먹었엉
금요일날 아침 일찍가야해허 주은이랑 정민이가 일요일날 와서 차를 다시 우리집으러 옮겨주기로 했엉
엄텅 불편하내 그래도 원영이가 곧오니깐 이제…
언넝 왔으면
내일 또 단수된데 ㅠㅠ
하스트레스 노후가 많이 된건가 어제는 너무 습해서 에어컨 키고 잤는데 오늘은 안켜도 될거갘아!
내일운 하루가 정신 없는 하루에여 요즘 맨날 전투배치하고 뭐하고 하느라 정신이 없어 그냥 ㅠㅠ
제주도에 2주동안 뭐를 해야하나 고민이에용
2주동안 있어야 하는데
나도 한산도 타고싶당 한산도에 부장님이 내 대조영 초임하사때 전정관님이사더라고 ㅋㅋㅋㅋ
놀랐어 ㅋㅋㅋㅋㅋㅋ
시간 참 빠르다 ㅋㅋㅋㅋ
세종스 슬기러운생활은 잘하고 있는거 갘아 ㅋㅋㅋㅋ
아무튼 ㅠㅡㅠ 제주에서 잇는동안 너무 시간 버리지 않게 해보려공 도서관을 한번 가볼까도 생각중인데 모르겠네
주변에 있으료나 ㅋㅋㅋㅋ
운동도 다니고싶은데 참 ㅠㅠ 어렵다 어러워
9월부터 수리인데 원영이가 9월부터 오니깐
딱좋네용 원영이 오면 같이 이케아 가고 그렬려고
그리고 2달있음 정훈이 오니깐 뭐 금방 시간 지나가뎄당
지금도 빨래 널고 누워있어 너무 피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