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 안에서 환이에게 쓰는 편지 ♥

작성자중사 조성환의 배우자 정진솔|작성시간26.06.18|조회수43 목록 댓글 0

6/18 목요일 35일째 !

 

지금은 23시 13분 대구에서 창원가는 ktx 안!

창원중앙역에서 기차타기 전에 크리스피도넛도 사묵고~


동대구 도착해서 엔조이밀즈라는 양식집에 갔엉

여기 인테리어도 예쁘고, 음식이 너어무 맛있더라 .. !

글구 스탠다드 커피하우스라는 카페가서 우베 아이스크림 먹었거든?

우베라는 거 .. 꽤나 내 스타일이야 .. 맛있셔 !!!!ㅎㅎ

 

카페서 근황토크하는디 결혼이야기, 집, 자동차, 미래 이야기만 엄청 한 것 같아.. 근데 너무 재밌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각자 성격이 보이는 대화였어

그리고 이렇게 같이 늙어간다는 건가 싶어서 기분이 좀 색달랐달까 ..

재히네랑 지혜네는 7월 11일에 4명이서 만난댕 .. 우리도 같이 만났으면 얼마나 재밌었을까 ㅠㅠ

 

자기 한국 오면 다같이 놀러갑시다! 

 

할튼~ 오늘 찍은 사진 보내믄서 여기까지 쓸게용?

지금 기차 안에서 잠이 너무 오는데 못 일어날까봐 버티는 중이야 ……

 

보고싶다 내 전부 ~ 너무너무 사랑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