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싶은 아들

작성자일병 윤경섭의 모 이은숙|작성시간26.06.19|조회수34 목록 댓글 0

경섭아 잘 지내고 있니?
울아들 사진을 들춰보다 편지를 쓰네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지만 잘 지낼꺼라 믿어~
오늘은 경섭이가 더 많이 생각이나네...
경섭아 휴가 나왔을때 종합소득세 신고한거 공제초과 환급금 나온다고 공문이 날아왔는데 통장으로 돈이 들어간것 같아
요즘 엄마는 살좀 뺄려고 운동 열심히 하는데 살이 안빠지네..ㅜ.ㅜ
먹는걸 줄여도 별 소득이 없어 그래서 슬프다.
아들아 너는 살좀 쪘니?
배안에서 힘들겠지만 운동도 열심히하고 잘 지내야해~~🏋‍♂️🤼‍♂️
보고싶은 경섭아 사랑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