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18
날씨가 습합니다! 덥습니다!
감자군 잘 있지? 나는 오늘도 학교에서 잘 숙성이 되고 있어 *^^*…. 오늘도 무한 작업 굴레에서 못 벗어나다가 이제야 좀 벗어나서 한 텀 쉬는 중이야 ㅎㅎ…
파일 정리 엄청 하고 보고서 준비하고~ 단면 모형 만들고 그리 있습니다 ㅎ…~ 오늘 감자군이 전화가 아직 안 와서 쉽게 잠에 들지 못하늠 중*^^*…. 그대를 기다려~~
3시 넘어가면 바쁜가 하면서 잠을 자러 가볼게!
맞다 오늘 건축 시공 시험 ㅎ
진심 다 적고 하나도 모르는 거 없었어
대박 나 침대에 누워서 읽기만 했는데 싹 다 적음 vv^^
교수님이 기사 시험 쳐보래 한번에 시공은 합격할 거 같대 ㅋㅋㅋㅋㅋ 너무 뿌듯한…!!
나는 오늘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또 스트레스 많이 풀고 그런 하루였습니다 ㅎ 감자군의 하루는 어떤 하루였을까 궁금하네요 밥은 잘 먹고 있는 거 같아서 밥 걱정은 안 해 ㅎ 그저 똥골똥골 감자군 보고 싶은 ㅎ~
아침에 대저짭짤이 파는 아저씨 트럭 와서 말벌 아저씨처럼 뛰어나가서 2키로 만원에 공수해왔어 기분 최고!
마감이 슬슬 막바지라서 이렇게 보내고 있습니다!
감자군도 행복한 하루였으면 좋겠고 고생 많았어!
푹 주무시고 오늘도 사랑해!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