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이 많은 아들~~^^

작성자대위 김세용의 모 이유화|작성시간26.06.19|조회수25 목록 댓글 0

세용아...
거침없이 바다를 가르며 매일매일 전진해 나가고 있을 왕건함!!
여기 한국은 매일매일 날씨의 기온을 갱신하는듯 많이 더워지고 있어
배안에서는 많이 안 덥겠지?
더위에 약한 세용이 걱정이 쫌 되네~~
엄마가 저번 편지에 얘기했듯이 공모교장쌤의 의견을 듣고 투표하는 새로운 경험을 했었어
울 아들도 인생에 있어서 파병을 선택하고 배안에서의 생활들을 경험하는 일들을 해내고 있으니 넘~~감사하고 멋지다^^

모든 주변분들이 너의 안전과 청해부대원들의 안전을 함께 걱정해주고 응원해주시니 엄마는 참~~잘 살고 있구나하며 감사하고 있어^^

세용아 ~~
이번주에는 오만에 도착하는 주이네
새로운 일들이 펼쳐질꺼고
업무들이 생겨나겠지만 잘 해내리라 믿어
너무 더워지니 방학을 빨리 했으면 하는 바람이 ㅎㅎ
학생들도 같은 맘이겠지?
너가 있는곳에는 방학은 없지만
우리 매일매일 힘내보자(아자아자!!^^)
엄마가 늘 말하는 거지만
너는 복이 많은 사람이야. 알쥐?^^
좋은 일들만 있는거는 아니지만
건강한 정신으로 늘 긍정적인 마인드로 살다보면 더 행복하고 좋은 일들이 많아지는거야^^
오늘도 화이팅하자 아들♡♡
사랑한다 엄마 아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