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전화를 못받았네ㅠ
전화 한번씩 놓치면 속상해
당직 끝나고 한숨잘시간이겠구만
잘때 푹좀자고 입맛없어도
건강생각해서 잘챙겨먹어
다행이 주말쯤엔 육지밟을거라니까
좀 마음이 놓인다
잘 해내고 있으니까 조금만 더 힘내고
화이팅하자!!
사랑해 보고싶어~♡
귀요미들 사진보낸다 ~
다음검색
오늘도 전화를 못받았네ㅠ
전화 한번씩 놓치면 속상해
당직 끝나고 한숨잘시간이겠구만
잘때 푹좀자고 입맛없어도
건강생각해서 잘챙겨먹어
다행이 주말쯤엔 육지밟을거라니까
좀 마음이 놓인다
잘 해내고 있으니까 조금만 더 힘내고
화이팅하자!!
사랑해 보고싶어~♡
귀요미들 사진보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