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박 1일 전~~~~빨리 정박하라! 송준범!!🫡

작성자상사(진) 송준범의 가족 김민지|작성시간26.06.19|조회수56 목록 댓글 0

안녕~✋ 오늘은 불타는 금요일이야~!
지금 여기는 날씨가 흐리다가 보슬비가 내리고 있어.
비가 내려서 그런가 진짜 주방 안이 너무 습해💧
그래도 사무실 안에 에어컨이 있어서 천만다행이지,,,
제습 틀어 놓으니깐 아주 쾌적해👍

어제는 저녁에 전화가 없길래,,, 일이 생겼나 싶었는데 아침에 전화가 와서 다행이였잖니~!💜
그래도 중간중간 시간내서 전화해주니깐 걱정도 덜 되고 아주 좋아~ 그래도 중간에 부모님한테 한번씩 연락드려!

오늘은 지점에도 별 일 없이 너무 무난하게 지나갔어.
메뉴도 평범했고~ 식수도 무난하게 왔어.

근데 작년 대비 매출이 너무 떨어져서,,,좀 심란하긴해,,,
음식이 맛이 없는지,,,메뉴가 별로인건지,,,출근 인원자체가 작은건지,,,, 여사님한테 물어봐도 작년 대비 맛 메뉴 다 비슷하다고 하는데,,,원인을 잘 모르겠네💧

요즘,,,그래서,,,,도통,,,,,,,입맛이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좀 돼지병 걸린고 같어🐷 밥 먹어도 배고파.
엄청 밥 많이 먹거든? 근데 배고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살은 빠지더라 ㅋㅋㅋㅋ 운동을 너무 빡시게 하지도 않는데,,,그래서 오늘 식후땡 느낌으로다가 명랑소금빵 먹엇쪄✌️ 맛있게 먹으면,,,0칼로리라고 해주라!

내일 서울 가야하는데,,,왜이렇게 귀찮냐,,,,,,
괜히 간다고 했나 싶기도 하고,,,, 나는 진짜 맛있는 디저트 카페 가보고 싶은데,,,효영이는 동물카페, 코코넛카페 이런거만 찾어,,,나랑 너무 취향이 안맞어,,,,,
서울까지 가서 동물카페를 왜 가냐고요~~~~에휴.

그리고 나 원래 토요일, 일요일 휴무인데 그냥 월요일 쉴라고. 첫째주에 휴무날 지원 간것도 있고 그냥 일 하기 싫어 ㅋㅋㅋㅋㅋㅋ배째~ 그냥 쉬어~~~~! 내가 지점장인데 어쩔꺼야!!!!!!이게 권력 남용이다!!!!!!내가 대가리다!!!!

아무튼,,,오늘은 무난무난 하루였고,,,,요즘에 입맛이 없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저녁에는 전화 못 한다고 했으니깐 내일 목소리들려줘 나만의 문어마녀🐙🫶

저땐 왜 저리 서럽게 울었던건지,,,이젠,,안울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