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8
안녕 준아!!오늘 편지 좀 늦었지ㅠㅜ 나드디여 오늘
시험 끝!!행복하다!!!!
6/19
준아 안녕!!!오늘 월드컵은 봤나 모르겠네 나는 가게에서 봤어!알바언니가 중국 가서 오전 가게 오픈은 내가 하게됐어ㅠㅜ돈 벌기 힘들다…ㅠㅜ우리 영화관에 월드컵 본지가 벌써 4년 지난거야…대박이지 시간이 이렇게 빨리가ㅠㅜ 그리고 오늘 저녁에 바이올렛 부산도착한다 일요일이 생일이래서 내가 케이크도 주문했어!ㅎㅎㅎ이수민이랑 같이 못 보낸다고 해서 내가 미리 생일축하줄려고 저번에 너 수료식케이크 만든데에서 또 주문했어 거기 싸고 괜찮드라!오늘 월드컵도하고 불금이기도 하고 정말 바쁠것같아!!!진짜 시험때는 뇌가 힘들었는데 이제 몸이 힘들다!그리고 어제 퇴근하고 엄마랑 맥주도 한잔했지!완전 꿀맛!너무 보고싶다 준아!!!요즘 맨날맨날 너가 돌아오면 뭐하고 놀지 생각하고 있어ㅋㅋㅋㅋ보고싶어ㅠㅜ오늘도 고생많았고!자기 잘 챙기고 밥도 든든하게 먹고 아프지 말고 있어!사랑해!또쓸겡!!!
<여자친구>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