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쯤 가고 있는지
아픈데는 없는지
파도는 괜찮은지..
궁금하고 보고 싶구나
우리도 모두 잘지내고
이음이도 예배 나오고있어
지원이삼촌이랑 외숙모는
담지랑 미루 졸업으로
오늘 캐나다로 떠났어
담지는 대학교졸업
미루는 고등학교졸업
담지는 캐나다에서 취업도 했데
대단하지 ㅎㅎ
23일. 화요일에
검단 갈거야
용인이 삼촌이 가깝다고
온다고 했어
같이 점심 먹으려구..
좋은 꿈꿔라
잘 될수 있게.. 😃
항상 조심하고 건강해라
도착하면 연락해
사랑하고 축복한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