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내가 응원하면 잘안되..
그와중에 22번 잘생겼더라ㅋㅋ
요기에 우리아들이 뛰었으면 어땟을까?
혼자 생각함ㅋㅋㅋ
워낙 김동현이 축구또 좋아하니까 생각하게 되더랑!
여보여보~~♡
오빠가 가기전에 그렇게 쏘랭이랑 뽈뽀리 시동 걸라고
했었는데 터질게 터지고 말았어...
밧.데.리.방.전
😅
예담이 델러갈때 쏘랭이 빼면 바로 자리뺏겨서
일부러 뽈뽀리 타구 댕겼더니 이사단이 벌어졌지모양~
그래도 침착하게 서비스 부르고
시동 30분 켜두라고 하셔서 탑마트 후다닥
장보고 당황하지 않고 해결한 나자신 칭찬해🫣
거기도 비오낭?여긴 비가와~~ 낼까지 온다는데
아직은 시원하게 쏟아지진않고 습하고 습해😭
동현이는 광주 잘도착했나?
이번엔 광주대회라서 윤선이이모 응원간다니까
극구 사양하더라고ㅋㅋ
근데 윤선이가 어디서 하는지 검색해서 응원간다고
걱정하지마래ㅋㅋ
동현이 신경쓰여서 못쏘는거 아냐?
나도 고성대회때 몰래갔다가 잘쏘고 있었는데
엄마와서 못쐈다고 그랬었자너~~~
오늘은 아들래미마저 못오니까 휑하다~
아까 다이소 갔었는데 애견쿨매트? 팔더라고
살까 싶어서 봤는데 넘 얇어서 진짜더울땐
토토한테 낑꽁두 안하겠어!
대리석이 짱인데 그거 알아봐야겟당~~안에다가
아이스팩 넣는거 있거든 그거있음
토토 올여름 잘지낼수 있겠엉~
오빠 오늘하루도 잘지냈지?
고생많았어~우리여보🫶
따랑해유 내사랑😘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