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훈ఇ(33)

작성자중사 우성훈의 배우자 손수민|작성시간26.06.19|조회수23 목록 댓글 0

6.19
햅삐데이 금요일~~ 아침에 축구봤어요? 새벽에 일어났을건데 까비~~~ 근데 궁굼한게 내가 이모티콘 넣으면 그대로 인쇄가 되나?? 아니면 ₩!&@ 이렇게 나오나? 내가 넣어볼게 👾💗 <- (이거) 저번에는 임티가 안나온다고 했던거 같아서!! 그리구 토요일에 두희씨 축의해야하는거면 미리 알려줘용!

나 머 달라진거 없슈~?

너무너무 가벼워서 좋다,, 머리자르고 와쨔ㅎㅎ 머리카락은 많이 빠지는데 숱은 많다니 다행인건가,, 많이 쳐달라고(?)했어ㅋㅋㅋㅋㅋ 이제 다시 열심히 길러봐야징~~

지금은 부슬비 내려요!! 부슬비보단 비가 쏴악 내리는게 좋아,, 내일은 9시 기차라 늦잠은 못자고 일찍 일오나야해..! 근데 기차타고 얼마 안걸리더라~?ㅎㅎ 조심히 다녀올게^*^ 라바도 저번에 대구 다녀왔자나? 그때 머 먹었어?? 뭉티기랑 막창 먹었어?? 낼 그거 다 먹을예정~!

그럼 오늘은 이만 앙농~~러부유~ఇ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