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뇽!
어제 전화로 말했듯이 오늘은 종강 기념으로 오랜만에 다같이 모여서 술 먹기로 했더!! 그래서 저녁에 편지 못 쓸 것 같아서 미리 쓴다용
나 오늘 릴스에 단오날이라 뜬다고 아침 일찍 일어날 거라 그랬자나?ㅋㅋㅋㅋ 웅 처참히 실패...ㅎㅎ 그래도 일어나자마자 바로 커튼 치고 환기했어 단오 날이라곸ㅋㅋㅋ 그래두... 환기는 했으니까 조금이라도 의미가 있지 않을까...? ㅋㅋㅋㅋ
우리 소원 이루어져라 얍✨
헤헤 나가야 돼서 오늘은 이까지!! 조금만 마시고 올게 걱정하지망👋🏻 오늘도 새벽에 전화할 수 있음 하장!!
사랑해🩵
p.s 포카리 사와 줄 조환희 구함✌🏻
ㅎㅇ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