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6.19 비가내림 -2
여봉이 안뇽~~
폰이와서 폰 정리즁이야
빨라서 좋긴한데 너~~무 귀찮네
로그인된거 다 튕기고ㅜㅜ
삼성페이등록은 또 왜 안되는지
온누리/누비전은 왜 본인인증에 실패했다는건지
열받네증말~~
내일은 출근이야ㅠㅠ
가기싫엉 내일 출근하는시간에 비도 제법내린다던데
더더욱더 가기싫겠엉 ㅎㅎ
출근날이라 엄마집에서 자는데 다오니 신났어
왜냐구? 티비를 신나게 보고있엉~~
아쥬 행복해보임
아 근데 여보 가기전에 차에 워셔액 보충하지않앗니??? 워셔액뿌려도 안나오던데 어쨋으?
분명 그때 한병산거 기억하는디
아무리 뿌리도 안나왕~~~~~
다음 통화때 기억해서 대답할수 있도록 ㅎㅎ
오니는 내일 10시에 피아노보충갑니덩
참고하시구영 ㅎㅎ
그리고 월요일 나는 휴가입니동~~
비밀입니닷 ㅎㅎㅎㅎㅎㅎㅎ
나는 이제 자러가야겠습니당~~
눈이 너무 피곤해
여보 잘자고 사랑햇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