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먹었어?

작성자중사 김나혜의 모 홍수연|작성시간26.06.19|조회수21 목록 댓글 0

맛있게 먹었어? 여긴 비와~낼까지 엄청 온대~그래서 많이 습하고~
좀있음 당직~펌하고 왔어~대표님이랑 실장님 ㅋ 잘어울린다고~어려보인대 ㅎㅎㅎ나이드니 젤 듣기 좋은말ㅋ~거긴 날씨가 어떤지...습해? 습할수록 피부,빨래 모두 관리 철저~오늘 하루도 수고해썽~늘 수고하지만 오늘도 수고했고 애썼다 당직이 남았네~더워서 잠은 어찌 잘자는지...나이들어보니 숙면이 젤 중요한듯~통화할수 있음 하면 좋은데 더워서...그냥 울딸 편할때 연락~너만 안전 건강 행복하면 엄만 만사 오케이~^^사랑해♡♡♡
장하고 기특하고 대견해~엄마의 어깨뽕~^^뽕뽕ㅎㅎ세수하고 자보련다
울딸은 수고하셩~고마웡 사랑해 아주아주 마니마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