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동쥬 ᩚ
드뎌 금요일까지 끝났다!
오늘 오전만 근무하면 돼서 ㅎㅎㅎ 마음 편히 출근 준비하다가 늦어서 택시탔오 ㅎ
오전에는 뭐 특별한 일은 없었구~
오늘 축구해서 점심시간에 피자 시켜가지구 다같이 축구 보면서 먹었어~
1시 땡하자마자 AI 교육 들으러 갔지요
커피를 안먹고 들어가지고 너무 잠왔는데 그래도 유익했다!
이게 신청자는 많은데 교육장 수용인원이 적어서 추첨으로 교육자 선발하더라구 운이 좋았어~
그치만 나는 아직도.. AI가 어렵다..
끝나고 미랑시에에서 휘낭시에랑 커피 사가지구 집 왔어
집은 잘 있답니다~ 근데 괴마옥이 위로 자라긴 많이 자랐는데 잎이 마른게 많아서 싸악 정리해줬어!
테바사키 또 시켜먹으려다가 순두부열라면 너무 먹고싶어서 탑마트에서 장봐가지고 만들어먹었다 ㅎㅎ
이제 내가 동주보다 잘 만들지도?
아 그리고 비가 또 많이 온다고 예비특보 뜬거 있지.. 근데 나 순번 다다음인데.. 시험 감독이랑 애매하게 겹칠까봐 삼석주사님한테 혹시나 걸리면 바꿔달라고 미리 말해놨어
비가 안왔음 좋겠다 ㅜㅅㅜ
오늘은 이만하고 자겠어요 내일 잘 일어날 수 있겠지..!
이번주도 잘 보냈다! 수고했어~♡
오늘도 사랑해 동주♡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