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이 없는 환이팀 ㅋㅋ ♥

작성자중사 조성환의 배우자 정진솔|작성시간26.06.19|조회수29 목록 댓글 0

6/19 금요일 36일째 ~

하잉 ! 오늘 어머님이랑 신나게 데이트하고 왔당 ㅎㅎ

13시30분에 어시장으로 내가 갔엉! 어머님이 차로 태우러오셔성 현동? 쪽에 드라이브 하러 갔오

 

창원이랑 마산 시내쪽이랑 너어무 분위기가 달라서 놀랬어! 진짜 다른 지역 간 느낌?

 

어머님이 구석구석 나한테 여긴 뭐다~ 이런거 설명해주시는데 몬가 그 분위기가 넘 조아써 ㅎㅎ

글구 콰이강의 다리 첨봤당 !!! 그쪽에 있는 투썸에 가서 커피랑~ 빵 먹었어용

 

그리구 한 4시쯤 완월동 가서 주차시켜두고! 오동동거리로 가서~ 고려당 갔는데 자기가 옛날에 좋아했다는 빵도 먹어봤엉 소보루 빵인데? 안에 공갈빵으로 되어 있는거 !!

먹어보니 자기가 좋아할만 하더라 ㅋㅋㅋㅋㅋ 

할머님 드실 빵이랑 어머님이 고르신 빵이랑 내가 사드렸옹

 

근데 알고보니? 고려당 사장님이 어머님 지인이시더라 .?..

그래서 나한테 밀크쉐이크 서비스로 주셨어 ㅎㅎㅎ

처음엔 딸인가베~ 하시더라 ㅋㅋㅋㅋㅋㅋㅋ 어머님이랑 나랑 닮았낭?

 

나와서 왕코갈비라는 곳에 갔는데 쪽갈비 진짜 넘 맛있는거 있지!!! 순두부찌개가 킥이야 …

하 근디 내가 먹는 속도가 더 느려져서 ㅋㅋㅋㅋ쿠ㅠㅠㅠ 어머님이 걱정하셨어ㅋㅋㅋㅋㅋ 일케 느리가 우야노… 이러셔서 열심히 먹었다 오늘 ..

아 어머님 껍데기는 살면서 3번째로 먹는거라고 하시도라? 그래서 내가 다 먹었어 키키

 

이런저런 이야기 엄청나게 해땅 ㅎ

내 사진은 아침이라 얼굴이 좀 부었셔 ㅎㅎ …

 

다음주엔 아버님이랑 데이트 후기로 돌아오겠다 ~~

너무 재미있었는데 자기가 정말 보고싶더라 .. 같이 있었으면 더 재미있었을텐데 싶었오,,

매일매일 생각하고 보고싶어하고 있단다 ~?

사랑해 내전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