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오빠. 나 수진이야. 엄마가 오빠한테 일상글 쓰라고 해서 써. 오늘 학원에서 수학 공부도 했고 점심시간에 돌아다니다가 남자애들 무리가 하는 얘기 들었는데 걔네들도 향수뿌리고 제모하고 왁싱한다는 것을 알게되었어. 그래서 엄마한테 내가 왁싱하는것은 타당하다고 말했어. 오늘도 호두는 뿍뿍거리면서 잘 지내고 있어.
아 그리고 수진이의 월간뉴스. 나 왕찡 중국어 학원 등록했어 ㅎㅎ
다음검색
안녕 오빠. 나 수진이야. 엄마가 오빠한테 일상글 쓰라고 해서 써. 오늘 학원에서 수학 공부도 했고 점심시간에 돌아다니다가 남자애들 무리가 하는 얘기 들었는데 걔네들도 향수뿌리고 제모하고 왁싱한다는 것을 알게되었어. 그래서 엄마한테 내가 왁싱하는것은 타당하다고 말했어. 오늘도 호두는 뿍뿍거리면서 잘 지내고 있어.
아 그리고 수진이의 월간뉴스. 나 왕찡 중국어 학원 등록했어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