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태현이~~♡

작성자상병 장태현의 모 강미애|작성시간26.06.20|조회수7 목록 댓글 0

하이~~~♡
우째 바쁜가보다. 태현아
곧 목적지에 도착일거 같은데 준비하느라고 전화가 없나보다라고 아빠랑 생각하고 있는중야.
별일없이 잘 지내지?
오늘은 저녁부터 비가 내리기 시작했어. 낼 토욜까지 비소식이 있어서 집에서 뒹굴거릴거 같애.
현이는 이틀전부터 떵색깔이 좀 빨갛다고 걱정하더니(나쁜병에 걸렸나 고민) 오늘은 다행히 원래대로 돌아와서 걱정없이 겜중이야^^
아빠는 오늘 아침7시 수업반에 소각장 수영장에 다니기 시작했어.
어제 엄마랑 걷다보니까 소각장까지 걸어갔는데 물한잔 마시러 들어갔다가 바로 등록하시더라고.
근데 금욜 수업이 오리발수업이라서 아빠는 천천히 따로 했나봐. 오래다닌 연수반이라서 수업강도가 빡세더래. 아빠도 한때는 물개였는데~~ㅎㅎ
오늘 오리발도 새로 사고 다시 비장한 물개가 되려나봐.
곧 맞이할 목적지에 도착하는 준비잘하고 모든일에 안전하게 임하자 ~~~태똥아♡♡♡♡
오늘도 수고한 태똥이 잘쉬고 건강히 지내다가 만나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