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지않는 그놈...대쭈

작성자원사 김대주의 아내 신배연|작성시간26.06.20|조회수45 목록 댓글 0

오늘은 토욜~~~~~~
자는디 순간 출근해야되는데 하고 있었다ㅋ
아참 토욜이지 ㅋ이러고 다시잠ㅋㅋㅋ
유나는 시험 다가 와서 토욜도 학원가고
태호는 12시가 넘은 이시간 까지 쿨쿨 자고 있네 어지
몇시에 잤는지 ㅡㅡ 내가 먼저 자버려서 모르겠다ㅋㅋ
어머니랑은 오늘 보기로 했어 어머니 일끝나는 시간
맞춰서 회사 앞으로 가기로했어~ ^^
근딩 서방 몸이 아프거나 무슨일있는건 아니지??
연락이 없어서리 연락 없다가도 편지 받으면 연락이 왔는디 이상해 너~~~~~~~~~~~~~무 이상해 뭐지 ?!
유나한테 이리 말해주니 연락오겠지 기다려봐
이카더라 누가 엄마인지 ㅎㅎㅎㅎㅎ
내가 넘 걱정 하는거겠지 별일없이 잘있을낀디 ..그쟈
거기도 주말이니 쉬고해~~쉬다쉬다 울집이 생각이
나믄 수화기도 함들어주고ㅋ
그럼이만빠이 넘 자는 태호를 깨워야겠으^^

p.s 같이 일하는 쌤이랑 만삭때 얘기하다 아직 네이버에
이름치면 사진이 있을까 해서 찾아봤더니 있더라 새삼
또 신기 쌤도 찾아보니 사진이 있었으ㅋㅋㅋ둘다 웃었다
사진이 아직도 있다믄서 ㅋ
봐서 알겠지만 이럴때도 있었네 하고 보라고
사진보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