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있지 준호?

작성자일병 박준호 (모/최현희)|작성시간26.06.20|조회수24 목록 댓글 0

우리 아들..오늘은 어디쯤 있을까?

요 며칠 엄청 덥더니 어제밤부터 비가 좀 내려주네~ 아직도 비가 부슬부슬~~

엄마는 오늘 텃밭 지인 아드님 결혼식이라

문호, 상빈, 현민 이모랑 같이 참석하려구~

반가운 이름들이지?

이모들도 첨엔 네 소식 듣고 놀라워 했지만 이젠 모두 함께 응원하고 있단다~

떠난지 한참된듯한데 이제 한달...

그래도 시간은 흐른다~

11월 금방 오겠지~

 

월드컵 2차전..잘했는데 결과는 좀 아쉽네..

다음주 3차전때 멋진골을 기대하며

준호도 잘 지내고 있어 사랑해 아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