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님께(34)

작성자상사 김우경 아내 신혜림|작성시간26.06.20|조회수40 목록 댓글 0

여봉~~~~♡
오늘은 어무니 생신!🫶
오빠가 19일이라고 해줬잖아..오늘이야..
사진은 환갑때 올려줄게~~
어머닝 선견지명이 있다 그치?
저 쇼핑백에 들어있는 순금~~
이렇게 오를줄 누가알았냐고!
아가씨 이번주에 놀러온다고 하셔서
그렇구나~했는데 생신때문에 온거였어!
밖에서 외식하고 커피숍에 계신다고 하더랑
오빠 연락오면 어무니 전화드리라고 하려구 하는데
아직 연락이읍네~~~~~
아무래도 아들 축하전화가 제일
행복하시겠지~~~
애들도 할무니 전화드리고~~^^
여름방학때는 오니? 하시는데 애들하고 시간맞춰봐야
한다고 했어~예담이는 방학되니까 상관없을거 같은데
동현이는 우찌될지 모르니까~
7월두 간다캣다 못가니까 8월은 확실할때
말씀드리고 가야지 나도 넘가고 싶은데
똑땅하다 증맬!
동현이 어제 기숙사 문닫아서 경산에서 쌤들이랑
형 친구랑 자고 방금 광주도착했대.
좋은성적 거둘수 있도록 기도하장🙏
오늘하루 고생많았어~우리오빠
알라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