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나 들어와쏭~글귀에 눈물이 펑펑~얼마나 기다렸기에~...
내딸소식~항상 씩씩해줘서 고맙고 감사~내색을 안하니 내맘은 더 맴찢~
너무나도 보고픈 내딸~시간이 왜이리 더딘지...낼은 목소리 들을수 있어 행복~너의 빈자리가 내겐 너무 커~예쁨아 고맙고 사랑해♡♡♡
다음검색
엄마 나 들어와쏭~글귀에 눈물이 펑펑~얼마나 기다렸기에~...
내딸소식~항상 씩씩해줘서 고맙고 감사~내색을 안하니 내맘은 더 맴찢~
너무나도 보고픈 내딸~시간이 왜이리 더딘지...낼은 목소리 들을수 있어 행복~너의 빈자리가 내겐 너무 커~예쁨아 고맙고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