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희 보아라 (28)

작성자중사 이창희의 배우자 홍지연|작성시간26.06.21|조회수25 목록 댓글 0

0621 
비 온 뒤 맑음! 선선한 날씨 

 

안녕 감자군! 잘 지내지? 
나는 오늘도 보고서와의 전쟁 중 ^^ 보고서 쓸 것들이 왜 이렇게 많은지 새삼 4학년인 걸 느낀다... 
어째저째 시간을 보내다 보니 벌써 종강까지 며칠 안 남았다... 너무 너무 신나면서도 또 기대가 되는!!! 

보고서에 친환경 어쩌고 그런 내용을 쓰는데 약간 새삼 건축학과임을 한 번 더 느끼는 중 
구조 계산도 하고 친환경 재료 찾아서 서치하고 하는데 쉽지 않은 거 같네 ㅎㅎ 
월요일에 마지막 시험인 설비 치고 화요일 마감 발표 하면 끝이야 친구들이랑 술 한 잔 하기로 했어 

삼겹살에 소맥 먹고 싶어 완전 시원한 그런 거 뭔말인지 알지 크크 

감자군도 많이 덥고 그럴텐데 맥주 한잔 마시고 싶을텐데 하루 하루 잘 지내고 있는 거 같아서 다행이야 

밥도 많이 먹고 얼굴 통통하이 살 올라온 거 보니 귀엽드라 *^^* 

완전 흙감자 왕감자 행쿼카 그런 너무 귀여운 ㅋ,,ㅋ 

그래서 다행인 거 같아 ㅎㅎ 

요즘 스트레스를 엄청 받았더니 뭐랄까 학교 오기 엄청 싫기도 하고 또 그랬는데 막상 종강 가까워지니깐 학교 더 오기 싫고 혐오스럽고 
또 애들 꼴보기 싫어서 컴터 옮기기 대작전 시행합니다 ㅎㅎ 

아무튼 나의 신세한탄이었어 정박하고 맛난 거 좀 많이 먹을 수 있으면 참 좋을텐데 
입에 맞는 음식 있으면 많이 먹고 아프지 말고 건강 관리 잘 해야 돼 감자군!! 사랑해~ 

추신. #살아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