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아❤️156

작성자소령 우선진의 배우자 임동숙|작성시간26.06.21|조회수29 목록 댓글 0

일요일 아침?! 아니아니 여기는 오후~3:15
선생님이랑 미니는 상담 진행하고 있고…
나는 잠시 문구점에 가요…
미니 보내고 마음이 무겁네~
선생님이 내가 작성한 걸 보고,
아이의 상황을 다 알갰다는 말씀하시고는
날 보내는 마음이 편치는 않다.
다 아시는 거 맞겠지???
ㅠㅠ
암튼 나는
바쁜 일요일은 시작했고…
아마 엄청 바쁜 예정이라는 말씀!!!
ㅋㅋㅋ

여기야!!! 궁금해 할 것 같아 이렇게 사진 보내요~
분위기 끝내주쥬???

아~ 여보 보고싶다…
미니랑 이겨 검사 끝내고는 맛난 거 먹으로 가기로 했어~
제발 내일은 아무일이 없기를…
미니 많아 이뻐졌지?
ㅋㅋㅋ 아마 직접 먼나면 깜짝 놀랄껄?!
너무 귀엽고, 이뻐서(긍정신호^^)

여보 나는 이제 주유하고, 문구점 다녀옵니다~^^
충성!!!

사랑해❤️15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