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아❤️156

작성자소령 우선진의 배우자 임동숙|작성시간26.06.21|조회수30 목록 댓글 0

ㅎㅎㅎ내사랑~
주말인데 나도 여보도 무쟈게 바쁘다 그치?
오늘 딸이랑 정말 재미있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어
일부러 그런건 아니지만… 갑자기 즉흥적으로!!!
떠난 여행??
맛난거 먹고… 소품샵에 베이커리에~
여자들이 소녀들이 좋아할 만한 곳으로!! GoGoGo!
ㅋㅋ

맛난 거 먹을 생각에 완~전 신난 우리 미니^^
저번부터 가자고 가자고 했던 ‘브런치 카페’에 다녀왔쥬~
[아빠 카드]로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빠의 도움이 없었다묜 불가능한 이야기~^^
여보양~ 고마웡🎁
그래도 맛난 거 먹으니까.. 여보가 그립더라~
미니도 아빠가 생각난대~ 아빠의 긴 문자를 받고 눈물이 났대
미니에게 아빠도 많은 관심과 연락을 바래요~!!
정박했을 때 미니도, 호야에게도 연락해줘~ 알겠지??
우리 호야도 은근 기다릴지 몰라요!!
남자애라서 표현을 잘 안하지만 아빠를 은근히 기다릴지도..
그러니 골고루 관심과 애정… (저나&문자)잊지마욧❗️❕

그리고는 아까 금방 호야 안경하러 다녀왔어‘!
호야랑 같이 우주 데리고 잠깐 산책도 하고…
안경도 맞췄어! 호야 안경 렌즈가 다 갈렸더라고.ㅎㅎ
본인도 남성이라고~ ㅋㅋ 험하게 놀았나봐~😬🫢😦
그래서 렌즈 바꾸고, 새로운 안경도 하나 했습니다.
이번주말에 너무 많이 씀…
미안해~ ㅠㅠ
그래서 호야랑 돌아오는 길에 난 아메리카노^^
호야는 아이스티!
또 돌어오다 호야가 입에 구내염이 났어(열공의 흔적?)
그래서 약국에 가서 약 사교 먹었쥐~^^
또 오다가 ㅋㅋ 뭘 오다가 많이 했지??
인생 네컷 찍었어~^^

ㅋㅋㅋ이쁘쥬?! 우주표정 귀염 귀욤^^

우리 아들이랑 엄마가 닮았징???
우주가 카메라를
알아~ 그래서 사진 찍을 때 딱!! 카메라 봄!%#*.,$
완전 멋지지~ 우리 넘 행복해 보이는 거 아냐~~?
사실 너무 즐거웠어~ 아빠가 없지만..
나름 행복한 시간들을 보내기위해 노력중입니다!
이쯤되면 어서 칭찬해야지~ 똥이는 항상 칭찬을 기다립니다ㅋㅋ

얼집 일도 해야하는데… 손에 잡히지 않는다.
그래서 먼저 우리집 일먼저 하기 위해 쇼파에 앉았어~
빨래를 개켜야하거덩~ ㅠㅠ;

여보여보~ 보거싶어!!
너무 너무 그립다…
얼른 만나자!!!
빨리 만나서 우리 사랑하자❤️15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