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준이에게

작성자일병 김민준의 어머니|작성시간26.06.21|조회수34 목록 댓글 0

6/20
준아 안녕!!너 잘 도착했던데 더위먹지 말고 실내에 시원한데에 잘 들어가있어!내려서 맛있는거 많이 먹어랏!나는 오늘 바이올렛이랑 부산에 글로벌 ott 수상하는거 보러갔는데 너도 좋아할것같아서 같이 오면 더 좋았을텐데ㅠㅜ아쉽다 나는 중드땜에 중국 연예인 보러온건데 생각보다 연예인 많이 봤어ㅋㅋㅋㅋ멜로망스도 보고 오정세도 보고 신헤선도보고 나나도 봤어!레드카펫 연애인 실제로 밟는거 처럼 봤어ㅋㅋㅋㅋ그래서 좀 신났거덩ㅎㅎㅎ어제 비 진짜 많이 와서 오늘도 원래 오다는걸로 되있는데 비안오고 진짜 다행이였엉!그리고 오늘 바이올렛 감기기온이 잇어서 병원갔는데 같이 수액맞았어ㅋㅋㅋㅋㅋ내가 같이 맞아줬엉!ㅋㅋㅋ나는 그냥 체력보충에 미백된걸로 맞았어 그냥 오늘 좀 많이 피곤하당 얘기도 엄청 많이했고 기분좋아!♥너가 없으니까 집에 맨날 일하러갔다와도 혼자 집에 있으니까 심심했어 친구만나고 하니까 기분이 풀리고 좋아ㅎㅎㅎ암틈 엄청 보고싶다 김민준아~~사랑하궁♥
6/21
준아 하이~오늘도 배가 멈추는 날이니까 나가서 맛있는거 좀 먹고 구경하면서 좀 돌아다녔나아~나는 오늘아침에 바이올렛 다시 서울가고 오늘도 좀 쉬었다가 친구만날까 하는데 볼 수 있을지 모르겠네 결국! 조수영 만났어 오랜만에 옷도 좀 사고 커피도먹고 노래방도 갔어요호~!갑자기 생각난건데 너가 돌아오면 내차도 당연히 다 고쳤으니까 우리 이제 다시 편하게 차 타고 돌아다닐수 있겠네!헤헹 그니까 언넝 돌아오고 국내여행도 갑시당!!!난 영어공부부터 시작해볼겡! 전산회계도 책 사러 가야되는데 귀차낭…그리고 내일 가게 오픈하러 가야되서 집가서 빨리 씻고 잘려궁ㅎㅎ오늘도 사랑하궁~~!푹쉬어 준아~~♥
<여자친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