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겨워지겨웡

작성자상사 이봉규의 배우자 김연주|작성시간26.06.22|조회수27 목록 댓글 0

26.6.22 흐리고 쌀쌀-1

나는 지금 병원~~
검사하고 기다리는즁
한시간이넘엇군 지겨워지겨우ㅓ
다음번에는 첫진료로 예약하던지 월요일말고 다른날 해야겟어... 넘나리 지겨웡 ㅠㅠ
곧 내차례인데.... 부르질않아
왠지 나는 금방끝날것같은데말이쥐 ㅎㅎ

점심은 아직 뭘 먹을지 안정했엉
맛있는ㄱㅓ 먹고싶은데 뭘 묵어야하지
키키키

나 맛있는거 묵고오껭!!
여보 빠빠잇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