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이야 ~
가족들도 잘지내고있단다
머나먼 태평양 바다위에 후덥지근하고 더운
날에 아들 잘지내고있지??
수평선 바다에 나라를지킨다고 고생이많구나
외롭고 힘들던날도있겠지만 시간이지나면
좋은일있을거야 힘내라 !!!
큰이모 작은이모랑 해인사 2박3일 휴식하고
왔단다 좋은추억많이 남기고
울아들 기도와 모든군인분들
무사귀환을 발원드립니다ㆍ
몸건강하게 잘지내라
그리운 울아들 민영아 사랑한다
다음검색
오랜만이야 ~
가족들도 잘지내고있단다
머나먼 태평양 바다위에 후덥지근하고 더운
날에 아들 잘지내고있지??
수평선 바다에 나라를지킨다고 고생이많구나
외롭고 힘들던날도있겠지만 시간이지나면
좋은일있을거야 힘내라 !!!
큰이모 작은이모랑 해인사 2박3일 휴식하고
왔단다 좋은추억많이 남기고
울아들 기도와 모든군인분들
무사귀환을 발원드립니다ㆍ
몸건강하게 잘지내라
그리운 울아들 민영아 사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