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아침이다! 아들
이제부터 시작이지. 늘 잘 하겠지만 엄마는 울 아들 무탈하길 기도한다. (걱정하지 말라고 그래도..ㅋㅋ)
아들 사진 보니깐 좋더라
살이 쏙 빠졌나 걱정했는데..왠 걸
볼살이 포동포동해..ㅋㅋ
잘 먹었나봐?!역시 적응 잘해(완전 해군이 체질인듯)
음식해주신분들께 감사해라.
엄마도 더 덥기전에 집안을 해야겠다.
아들! 오늘도 무탈하자. 홧~~~팅!
다음검색
좋은아침이다! 아들
이제부터 시작이지. 늘 잘 하겠지만 엄마는 울 아들 무탈하길 기도한다. (걱정하지 말라고 그래도..ㅋㅋ)
아들 사진 보니깐 좋더라
살이 쏙 빠졌나 걱정했는데..왠 걸
볼살이 포동포동해..ㅋㅋ
잘 먹었나봐?!역시 적응 잘해(완전 해군이 체질인듯)
음식해주신분들께 감사해라.
엄마도 더 덥기전에 집안을 해야겠다.
아들! 오늘도 무탈하자.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