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성이에게

작성자중사 김 기성(모) 강 신경|작성시간26.06.23|조회수14 목록 댓글 0

좋은아침이다! 아들
이제부터 시작이지. 늘 잘 하겠지만 엄마는 울 아들 무탈하길 기도한다. (걱정하지 말라고 그래도..ㅋㅋ)
아들 사진 보니깐 좋더라
살이 쏙 빠졌나 걱정했는데..왠 걸
볼살이 포동포동해..ㅋㅋ
잘 먹었나봐?!역시 적응 잘해(완전 해군이 체질인듯)
음식해주신분들께 감사해라.
엄마도 더 덥기전에 집안을 해야겠다.
아들! 오늘도 무탈하자. 홧~~~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