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고 사랑하는 수현

작성자중사 조수현의 부 조문교|작성시간26.06.23|조회수27 목록 댓글 0

사랑하는 수현아 잘 지내나 보고싶다
오늘 수현이 사진보고 울컥 울컥 ㅎㅎ

저번달 청해부대 48진 환송식 생각이 나고
작년 제주도에서 3일간 보냈던 생각도 나고
수현이와 함께 여행했던 곳들 많이 생각나네

참으로 멋있게 인생을 잘 살아가는 수현아~

수현이가 인생을 계속해서 잘 열어가는만큼
하느님께서 너의 그릇을 더 크게 만드실거야
내가 너의 아빠로서 우리 수현이가 자랑스럽다

그리고 가족 모두는 수현이를 응원한다~

근무는 항상 안전하게 하면서
잘 먹고 잘 자고 긍정적으로
언제나 변함없이 화이팅!

사랑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