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가~~~쿤!!(34)

작성자중사 우성훈의 배우자 손수민|작성시간26.06.23|조회수27 목록 댓글 0

6.23
잠시 멈추었던 편지를 다시 써볼까요오~~
정박해있는동안 얼굴도 보구 의논할것도 다하고 좋다!! 정박한지 얼마 안돼서 금세 나가니까 조금 아쉽기도 하다ㅠ 근데 왔다리갔다리 빨리해야 시간도 가고 금방 11월 될거니까 참을게ㅠ.ㅠ

목요일에 시험이구 목요일에 결과 나오는데 오랜만에 시험느낌이라 좀 떨린다잉~?ㅋㅋㅋ기출문제처럼 나오겠지? 그리고 오늘 접수한거,, 저녁에 경쟁률뜨는데 ㅎㄷㄷ 그게 젤 떨린다!!!!
_ (경쟁률1.47:1) 과연 어떻게 될지...또으읃 운에 맡겨보쟈..ㅎ

오늘! 원래 정기런 가야하는데 밖에 바람도 많이 불고 그래서 바레가려구여!! 요즘 바레 재밌오ㅎㅎ 담달도 신청했찌롱~~ 좀 꾸준히 하고있지!?ㅋㅋ열심히 해볼게!

사진은 놀러갔을때 찍은고 몇개ㅎㅎ(주히랑 다슬이도 오랜만이지!) 첫번째 사진은 누가 왜 배포장지 썼냐고 하더라^^; ㅋㅋㅋ 그리고 세번째에 왁뿌 알아요!? 모르지!!?
벌써 유행한지 한참됐는데 나도 이번에 해봤어ㅋㅎ 저렇게 공같이 생긴거(왁스 굳힌거?) 뿌시면 소리가 와자작와자작 나서 뿌시는 재미가있아요ㅋㅋ 그래서 왁스뿌시기 왁뿌야:) 근데 소리 더 잘나라고 냉동해놓은거 샀는데 넘 딱딱해서 손에 힘 빡주고 뿌셨어ㅎㅎ

오늘은 이런저런 얘기하다보니 길어졌네ㅎㅎ 오늘 하루도 고생많았어!! 그럼 앙뇽! Luv U:)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