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편지야 재영아 ^^
----------------------------------
재영아 오늘도 고생 많았지?
그냥 오늘 또 고생했을텐데 걱정되고 생각나서 편지 한 통 남겨 ㅎ
늘 덕분에 여보 자랑하면서 지내
차에 루피 방향제 달았는데 냄새도 새콤하고 엄청 귀여워~ㅋ
궁금하지?
깜빡하고 사진을 안찍어왔어 ㅋㅋ
비염이 왔는가 오늘 하루죙일 재채기...
근데 나 하고싶은게 생겼어 라식라섹...
최대한 늦게 하려고 버티고있는데 뭐 일찍 해야 좋다는 말도 있고 늦게 해야 좋다는 말도 있고..
렌즈 솔직히 너무너무 불편해
시력이 넘무 나쁘니깐~~~ 렌즈 진짜 넘 쉽게 피로해지고 눈도 건조하고 ㅠ
요즘 더 느껴지네 ㅠㅡ
아 그리고 블랙박스 이제 완전히 맛이 갔어
검색 해보니까 수리 맡기거나 SD카드를 새로 사서 바꾸라는데
수리 맡기면 돈이 비쌀거고 수리가 되는 블랙박스인지도 나 잘 모르구.
SD카드 새로 사서 꽂으면 다시 작동하는지도 확실하지않아서 아예 블랙박스를 새로 사야하는지 어떻게 해야할지 아직 고민이야
내일도 고생하고 힘 내고 자기야
항상 몸 조심하고 잘 지내 ~~ 사랑해
다음검색